2023/03/06 2

고성능고출력 음성안내경보기 인체감지스피커 각종경고방송 홍보멘트 안전수칙 안내멘트 안전멘트 자동음성출력 경보기

안녕하세요 안전보안관입니다 오늘은 V1.06 고성능 고출력 자동안내방송기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건설현장이나 넓은공간,시끄러운 곳에서 작업안전수칙이나 안전멘트,각종 안내멘트를 고출력스피커로 알려주는 고성능 음성경보기 입니다. 적외선감지,열감지,동작감지,인체감지센서가 되면 바로 저장된 음원이 출력됩니다. 아주 단단하고 야무지게 생긴 외관처럼 소리가쨩쨩하고 엄청큽니다. 고성능 고출력 음성안내기 WT-V1.06 고성능 고출력 자동음성안내기 다년간 세계시장 점유 1위를 자랑하는 Waytronic 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가치를 제공하는 음성경보기 브랜드입니다. 고용량 고출력 센서스피커 고용랑 자동안내방송기 WT-V1.06은 세계인증 CE FC ROHS 취득 제품입니다. 방송통신기자재등 국내 ..

에스컬레이터 안전수칙 안전멘트 안내하는 고출력 센서경보기

안녕하세요. 안전보안관 입니다. 오늘은,에스컬레이터 안전사고예방을 위해 안전수칙 안내하는 고출력음성안내기, 적외선경보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https://youtu.be/ZWT6_k5ulTQ?si=lyjp0IF5WwA1TYc2 "안전한 에스컬레이터 이용을 위한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앞사람과의 거리는 충분히 유지해주시고 황색 안전선안에 탑승해 주세요. 손잡이는 꼭 잡아주시고옷이나 신발,반려견의 발등이 틈새에 끼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어린이나 노약자는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탑승해 주시고 걷거나뛰지 말아주세요. 유모차와 손수레등은사고위험이 있으니탑승을 금합니다." ※ 제품에 관한 궁굼하신점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우리는 살면서 수많은 에스컬레이터와 승강기를 이용합니다. 출퇴근하는 지하철,건물,백화점,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