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감지 센서스피커

음성안내경고등 버스차고지 출입구 안전사고예방 음성안내경광등 센서경고등 자동안내방송 주차장출입구경광등

안전용품전문 2023. 7. 4. 00:44
반응형

버스차고지 출입구 안전 음성안내경광등 설치

 

안녕하세요. 안전보안관입니다.
버스공영주차장 출입구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이나 보행자가 인식되면 위험경고등
저장된 안내메트가 작동하는 500A 센서경광등 설치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아파트가 근접해 있어서 소리가 나면 민원의 소지가 있다고 해서  경광등 불빛만 나오게 해달라고 하셔서
센서경광등 4대를 보내드렸습니다.

시청에서 안전기준에 맞게 음성으로 안전멘트를 셋팅해 달라는 요청이 있다고 하셔서 직접 현장에 음원을 셋팅해 드리러 출장을 갔습니다.

 

이렇게  음성안내경광등을 버스차고지 입구와 출구에 양쪽으로 모두 4대를 설치하였습니다.

 

[ 아래는 버스차고지 출입구에 설치된 음성센서경광등 영상입니다.] 클릭하세요!

 

https://youtu.be/4sAy4yeeMPU

 

 

"차량이,  출입중 이오니, 안전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차량이,  출차중 이오니, 안전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버스차고지 출구에 설치된 음성경보기 경광등

 

 제품에 관한 궁굼하신점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현장에 도착해 보니 버스차고지 출입구와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인접해 있었고 .아파트도 인접해 있었습니다.
대로알 횡단보도 바로 앞이었습니다

수시로 들어오고 나가는 버스차고지 출입구는 아슬아슬 위험한 구역이었습니다.

버스차고지는 대로변에 인접해 있거나 상가, 아파트단지 출입구와 지척에 있는 경우도 많아,
동선상으로 중첩이 되어 대형사고의 위험및 보행자안전을 위협받고 있습니다.

 

 

주차장 출입구에 설치된 안내멘트 음성경보기



500A센서경보기는 5미터안에 사람이나 차량이 인지되면 저장된 멘트와 경광불빛이 동시에 작동됩니다.

이렿게 위험구역을 알리는 안전경광등, 위험경고등을 설치함으로서
보행자들이 차량의 진입을 예측하고 안전한 통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사고를 예방할수 있습니다.

 

열감지 적외선감지 센서음성경광등



버스차고지 출입구의 안전사고 예방대책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표지판과 신호등: 보행자도로와 버스차고지 출입구 주변에 적절한 표지판을 설치하여 보행자들에게 출입구가 있는지 알리고, 신호등을 설치하여 보행자와 차량의 우선순위를 명확히 합니다.

*보행자 보호 장치: 위험구역임을 알리는 경고멘트경고등을 설치하여  보행자들이 차량의 진입을 예측하고 안전한 통행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차고지 출입구 안전사고예방안내멘트 음성안내경광등


*교통 안전 교육: 운전자와 차고지 직원들에게 교통 안전 교육을 실시하여 보행자와의 상호작용, 횡단보도와 신호등 준수, 속도 제한 등을 강조합니다. 또한, 보행자도로 사용자들에게도 안전한 통행 습관을 갖추도록 교육을 제공합니다.

*경고 감시 시스템 설치: 출입구 주변에 CCTV나 감시 카메라를 설치하여 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정기 점검과 유지 보수: 출입구의 도로 표시, 신호등, 보행자 보호 장치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유지 보수하여 안전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문제가 발견되면 신속하게 수정하고 보수합니다.

*협력과 커뮤니케이션: 버스회사, 지자체, 교통 당국 및 보행자 단체와의 협력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여 보행자도로와 버스차고지 출입구 안전에 대한 공동의 의식을 형성합니다. 이를 통해 안전 사고 예방에 힘을 모을 수 있습니다.

위내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지역적특성과  환경에 맞는 대책을 수립하여  보행자도로와 인접한 버스차고지 출입구의 안전사고 예방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버스차고지 출입구에 설치한 음성안내기 센서경광등

 

500A센서경보기는 5미터안에 사람이나 차량이 인지되면 저장된 멘트와 경광불빛이 동시에 작동됩니다.

이렿게 위험구역을 알리는 음성안내경광등, 위험경고등을 설치함으로서

보행자도 운전자도 모두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지대한 역활을 할것이라 확신합니다.

우리나라의 크고작은 버스 차고지는 이렇듯 아파트나 주거지와 근접하고 보행자도로와 중첩되는 곳이 많아 안전사고가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버스차고지 뿐만 아니라 주차장 출입구도 위험한 곳이 많습니다.

차고지를 드나드는 대형버스들을 보면서 저는 항상 위험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차고지 차량이 들어오는 입구와 출구에 반드시 위험경고등안전스피커를 설치해서 운전자나 보행자가 인지할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도 모두 안전한 하루가 되도록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전보안관 상점 ♣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상점으로 바로 가실수 있습니다.

문의 안전보안관:010-9229-3853, 고객센터 : 1800-1184

 

 

https://store.kakao.com/shogo/products/170243932?_=1657690088476 

 

음성안내경광등 500A 싸이렌과경광등 적외선감지 인체감지 센서경광등 화재경보기 주차장경보기

카카오톡 스토어 안전보안관

store.kakao.com

 

https://smartstore.naver.com/shogoguma/products/6004949061

 

음성안내 경광등 싸이렌 위험경고등 건설산업현장 도로공사 방수 리모컨 장거리 무선경광등 :

음성안내 경광등 싸이렌 위험경고등 건설산업현장 도로공사 방수 리모컨 장거리 무선경광등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shogoguma/products/6915447714

 

V1.06 고성능 음성경보기 적외선감지기 인체감지센서 경고 홍보 안내멘트 자동안내방송 동작감

V1.06 고성능 음성경보기 적외선감지기 인체감지센서 경고 홍보 안내멘트 자동안내방송 동작감지센서 동체감지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