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감지 센서스피커

장거리 리모컨경광등 [경고멘트] "경고 양중작업중입니다. 낙하위험 접근금지 접근금지" 무선센서경광등 건전지경광등 현장안전경보기

안전용품전문 2022. 12. 20. 19:00
반응형

"작업반경내 접근금지! 낙하물재해 절대예방"

 

장거리 리모컨경광등

 

" 당신의 안전 당신이 선택할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안전보안관입니다.

오늘은 건설현장에서 양중작업중 낙하위험 사고예방을 위해 작업반경내접근금지 안전멘트경광등을 의뢰하셨습니다.

몇가지 현장상황을 알려 주시면서 적합한 제품을 의뢰하셨습니다.

 

첫째: 현장에 맞는 경고멘트를 제작해서 셋팅해줄수 있는지?

 

둘째: 외부라 전기를 연결하는 일이 쉽지않아 무선배터리로 가능한지?

 

셋째: 양중작업시 접근을 금지하는 멘트를 작업시작시 리모컨으로 켜고 끝나면 오프 할수 있는지?

 

현장상황을 토대로 가장 적합한 리모컨조정으로 안내멘트와경광등이 동시에 출력되는 센서경광등에 건전지로 사용할수 있도로 제작해 드렸습니다.

 

https://youtu.be/OcOvx_2juvg

건설현장 양중작업중 경고멘트 리모컨경광등

 

 

"경고! 경고! 지금 양중작업중입니다. 낙하위험! 낙하위험! 접근금지! 접근금지! "

 

 

무선 리모컨 전용 장거리리모컨 음성경광등

 

 제품에 관한 궁굼하신점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제품명은 502R 리모컨 경광등입니다.

전기가 인가된 상태에서 리모컨 조정으로 50미터이상 최대100까지 장거리에서 센서가 작동해서 경광등을 켜고 끌수가 있습니다.

건설현장이나 산업현장 지하수직굴현장, 아파트견축현장 부두하역작업현장등 장거리 리모컨조정으로 조정할수 있는

경광등싸이렌(음성안내멘트)제품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전기를 연결하기 힘든곳에서 무선경광등으로 사용하실수 있도록  건전지케이스를 장착시켜 드립니다.(사전주문제작)

 

겨울철 작업현장에서는 더많은 사고위험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안전작업지시를 전달할수 있는  현장안전멘트경보기  필요합니다.

 

 

아파트 신축공사현장 크레인

 

https://youtu.be/52U4tqKPkTI?si=1vW03-VdOQ045s30 

 

 

 

(리모컨 경광등)
리모컨으로 먼거리(50~최대100미터)까지 작동되는 리모컨 경광등싸이렌을 시연해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이와같이 밑에 건전지를 투입했습니다.
그리고 이거는 리모컨이 아니고 셋팅용 입니다 usb에 있는 MP3 음을 넣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보시면 usb 꼽는 부분이 있습니다.
꼽으면 깜빡깜빡 거리면서 경광등 사이렌 쪽으로 이 USB MP3 음이 들어가게 됩니다.
다 들어가면 소리가 납니다. 다 들어갔다는 신호입니다. 깜빡깜빡 했죠?
그럼 직접 한번 껐다 켜 보겠습니다. 관지가 아웃이고 하지가 켜진 겁니다.
그리고 usb를 빼 보겠습니다. A 버튼을 누르면 이 리모컨, 전용리모컨이 이걸 작동 시켜 주는 겁니다.
누릅니다.
" 싸이렌음~ 경고! 경고! 지금 양중작업중입니다. 낙하위험! 낙하위험! 접근금지! 접근금지! 사이렌음 "

이와같이 USB음이 경광등 사이렌으로 MP3 음이 들어간 걸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다시 한 번만 잘 들어갔나 리모컨을 작동해 보겠습니다. 리모콘 작동합니다.
" 싸이렌음~ 경고! 경고! 지금 양중작업중입니다. 낙하위험! 낙하위험! 접근금지! 접근금지! 사이렌음 "
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장거리 리모컨조정 음성멘트경광등

 

 

양중작업이란 크레인등의 건설장비로 물건을 들어올리는 작업등을 말합니다.

또한 자재를 소량으로 나누어 필요한 곳으로 옯기는 운반작업을 소운반 '곰빵' 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아파트 건설현장에서는 크레인으로 철근이나 거푸집 목재등을 운반하거나 갱폼등을 인양하는 양중작업을 하는데

바닥에서 위로 올리면서 낙하위험이 있기 때문에  현장에서는 반드시 양중작업중임을 알리고 접근금지명령을 내려야 합니다.

석재, 철근 벽돌등의 양중작업중 낙하물에 머리를 맞고 재해 사망사고가  빈번히 일어나고 있으므로 안전사고는 예방이 최선입니다.

 


전남 고흥군 풍양면 한 공장 신축공사 현장에서 60대 노동자가 철제 구조물에 머리를 맞아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16일 경찰에 따르면 오전 10시 52분쯤 고흥군 풍양면 한 공사 현장에서 크레인으로 들어 올리던 철제 구조물이 넘어지며 노동자 A씨(61)가 머리를 맞고 다쳤다.
A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고용노동부 관계자는 "중대재해처벌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등의 혐의를 적용할 수 있는지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출처 : 세이프타임즈(http://www.safetimes.co.kr)

 

중대재해사고예방 음성센서경광등

 

< 양중작업중 재해예방 안전대책 >

 

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대책으로는 낙하물에 의한 위험의 방지조치 실시, ▲작업계획서 준수  작업지휘자 배치, ▲보호구 착용 등이 있다.

 

 낙하물에 의한 위험의 방지조치를 해야 하는데 사업주는 석재 양중작업  석재가 떨어지거나 날아올 위험이 있는 경우 낙하물방지망, 방호선반의 설치, 출입금지구역의 설정  위험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또한 사업주는 석재 양중작업  중량물을 취급하는 작업을  경우 낙하 위험 등을 예방할수 있는 대책을 포함하여 작업계획서를 작성하고  계획에 따라 작업을 하도록 하여야 하고, 작업지휘자를 지정하여 계획서에 따라 작업을 지휘하도록 하여야 한다.

더불어 물체가 떨어지거나 날아올 위험이 있는 작업  사업주는 근로자에게 안전모를 지급하고, 근로자는 작업시 반드시 안전모를 착용하도록 해야 한다.

출처 :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https://

www.safety1st.news)

 

 

센서경광등 음성안내

 

연일 한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따뜻하게 입고 안전한신발 착용하시고 외출하시고 한랭질환에 노출되지 않도로  

건강관리 잘하시고  2022년 알찬 마무리하는 힘찬 한주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한 하루를 기원합니다!

 

 

♣아래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제품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hogoguma/products/6004949061

 

음성안내 경광등 싸이렌 위험경고등 건설산업현장 도로공사 방수 리모컨 장거리 무선경광등 :

음성안내 경광등 싸이렌 위험경고등 건설산업현장 도로공사 방수 리모컨 장거리 무선경광등

smartstore.naver.com

https://store.kakao.com/shogo/products/170243932?_=1657690088476

 

음성안내경광등 500A 싸이렌과경광등 적외선감지 인체감지 센서경광등 화재경보기 주차장경보기

카카오톡 스토어 안전보안관

store.kakao.com

 

 

 

V1.06 고성능 음성경보기 적외선감지기 인체감지센서 경고 홍보 안내멘트 자동안내방송 동작감

V1.06 고성능 음성경보기 적외선감지기 인체감지센서 경고 홍보 안내멘트 자동안내방송 동작감지센서 동체감지기

smartstore.naver.com

 

https://store.kakao.com/shogo/products/170183793?_=1657690158657 

 

방수스피커V1.06 고출력 센서스피커 적외선감지 인체감지센서 음성경보기 안내멘트 내일도착

카카오톡 스토어 안전보안관

store.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