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5

문화센터 에스컬레이터 안전수칙 안내멘트 자동음성안내기 스포츠센서 안전스피커 음성멘트경보기 고출력센서스피커

안녕하세요? 안전보안관입니다. 2022년을 하루 남겨둔 12월30일 입니다. 일년동안 정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2022년 알찬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여러곳 에스컬레이터에 설치한 자동안내기와 에스컬레이터 이용안전수칙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병원,건물,백화점,지하철역등 여러장소에 다양하게 납품되었는데 기본안전수칙멘트는 다 비슷하고 장소의 특성에 맞는 멘트로 제작,셋팅해 드렸습니다. ​ 에스컬레이터가 짦은곳은 소리가 작은 규모의 자동안내기를 구매하셨고 장소가 넓고 규모가 큰곳은 고출력센서스피커를 주문하셨습니다. https://youtu.be/v7BUlAnjulsdptm "하니움, 문화 스포츠센터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시는 내빈 여러분들께안내 말씀 드리겠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실 때에는노란선..

건전지무선경광등 [작업중알림멘트] "현재 탱크청소중입니다."(작업중계속반복)탱크청소중 작업자안전수칙 음성안내경광등

안녕하세요,안전보안관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굴지의 제빵공장에서 작업중임을 안내해줄 음성멘트경광등을 주문하셨습니다. 전기를 인가하기 힘든 위험한 지역에서 사용하실거라 무선으로 사용할수있게 제작해 달라는 의뢰를 받고 이렇게 건전지를 부착해서 제작해 드렸습니다. https://youtu.be/JTQoX00Aa-I ※ 제품에 관한 궁굼하신점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정수장 지하실을 청소하던 작업자들이 일산화탄소로 추정되는 가스로 인한 질식 사고를 당했다. 작업자 1명이 의식을 잃었으나 위험을 무릅쓴 동료의 도움 속에 위기를 넘겼다. 18일 전남 영암소방서 등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55분쯤 영암군 학산면 한 정수장 물탱크가 있는 지하실에서 청소하던 작업자들이 “호흡이 힘들다”며 119에 도움을 요청했다. 구조..

싸이렌 경광등 2022.12.22

장거리 리모컨경광등 [경고멘트] "경고 양중작업중입니다. 낙하위험 접근금지 접근금지" 무선센서경광등 건전지경광등 현장안전경보기

"작업반경내 접근금지! 낙하물재해 절대예방" " 당신의 안전 당신이 선택할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안전보안관입니다. 오늘은 건설현장에서 양중작업중 낙하위험 사고예방을 위해 작업반경내접근금지 안전멘트경광등을 의뢰하셨습니다. 몇가지 현장상황을 알려 주시면서 적합한 제품을 의뢰하셨습니다. 첫째: 현장에 맞는 경고멘트를 제작해서 셋팅해줄수 있는지? 둘째: 외부라 전기를 연결하는 일이 쉽지않아 무선배터리로 가능한지? 셋째: 양중작업시 접근을 금지하는 멘트를 작업시작시 리모컨으로 켜고 끝나면 오프 할수 있는지? 현장상황을 토대로 가장 적합한 리모컨조정으로 안내멘트와경광등이 동시에 출력되는 센서경광등에 건전지로 사용할수 있도로 제작해 드렸습니다. https://youtu.be/OcOvx_2juvg 건설현장 양중작..

[손가락 끼임주의 안전멘트] 손가락 절단위험이 있으니, 작업시, 손가락끼임에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안전보안관입니다. 영하10도의 한파와 건조한 날씨로 강원도삼척을 비롯한 전국각지에서 크고작은 산불이 연일 발생하고 있습니다. 불,불조심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죠. 오늘은 동장군도 이길만큼 뜨거운 열정으로 행복한 오늘을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기계에 손가락끼임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여 손가락끼임사고 안전멘트를 제작해 달라는 철강산업공장의 의뢰를 받고 음성멘트를 제작 자동음성안내기에 셋팅해 보내드렸습니다. 얼마전 spc계열 제빵공장에서 40대 노동자의 손가락끼임사고로 사회적 이슈가 된적이 있는데요. 업종별 끼임 사고사망 발생 현황. 최근 몇 년간 업종별 끼임 사고사망자를 분석한 결과, 전체 재해의 약 80%가. 제조업(64.7%), 건설업(15.6%)에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끼임사고는 근로자..

방수센서경보기 [무단투기 경고멘트] "이곳은 쓰레기 무단투기 감시구역입니다. 쓰레기불법투기시 100만원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방수센서경보기 [무단투기 경고멘트] "이곳은 쓰레기 무단투기 감시구역입니다. 쓰레기불법투기시 100만원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안녕하세요.안전보안관입니다. 오늘은 쓰레기 무단투기와 불법투기로 몸살을 앓는 동네 구석구석에 지자체에서 감시카메라와 인체감지센서가되면 음성멘트가 나오는 자동안내 방송기를 설치하신다고 주문이 왔습니다. 외부에 설치하는 거라서 방수가 되는 방수센서스피커를 여러대 제작 주문하셨습니다. 쓰레기무단투기를 하는 장소에 경고판과 함께 자동음성경보기를 설치, 사람이 4미터 반경안에 들어오면 센서가 작동해서 미리 저장해 놓은 안내멘트가 출력됩니다. https://youtu.be/dHczE1xHIu0?si=1aBYwubs4EoMtb_N "이곳은 불법투기 감시구역입니다.쓰레기불법투기시 100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