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감지 센서스피커

[금연구역 안내멘트] 공동주택 오피스텔 대형건축물 금연구역 흡연금지 경고멘트 방송하는 음성안내스피커 외부는 방수형 센서경보기 설치

안전용품전문 2023. 1. 4. 00: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전보안관입니다.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우리님들 모든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주상복합아파트(금연구역아파트)에서 흡연금지구역에서 흡연하는 사람들이 많아  흡연금지경고멘트를 안내할

자동안내방송기를 주문하셨습니다.

외부라서 방수가 되고 소리가 좀 크게 나오는 방수형 센서스피커를 몇대 주문하셨습니다.

 

 

 

https://youtu.be/i3iUeZH0xtI

 

"이곳은 흡연금지 구역입니다ᆞ
흡연시 CCTV확인후 고발조치할 예정이오니
흡연을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관한 궁굼하신점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2018년 2월부터는 공동주택관리법 개정안이 시행되어 아파트 실내에서 흡연할 수 없고 내집이라 하더라도 베란다나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울경우 층간 간접흡연 피해가 발생합니다. 
이럴경우,관리사무소나 경비원이 직접 감시할수 있습니다. 아파트 복도나 계단 등도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갈곳없는 흡연자들이 건물외부로 나와서 흡연을 하고 담배꽁초를 아무대나 버려 환경오염과  댬배냄새로 인한 민원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처럼 아파트에서 흡연을 하면 환경과 미관들 해칠쁜만 아니라 간접흡연으로 인한 2차피해도 발생할수 있어 주민들의 민원이 폭증하는 것이죠.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고 가문이 심한 올겨월 건조한 날씨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며 화재의 발생율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담배꽁초로 인한 크고작은 화재는 매년 6000건에 달한다고 합니다. 가장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건조한 겨울날씨에 담배꽁초가 낙엽을타고 산불로 번지면 걷잡을수 없이 순식간에 번지고 수많은 재산피해와 인명피해를 입힐뿐만 아니라 수백년간 가꿔온 소중한 푸르른 우리의 자연이 한순간에 소실됩니다. 

무심코버린 담배꽁초 한개로~

 

 

 

여러분은 담뱃갑에 인쇄되어있는 흡연경고사진을 보신적이 있으신지요?

느낌이 어떠셨는지요? 

담배를 피는 본인보다 간접흡연이 얼마나 많은피해를 주는지 알고 계시지요?

흡연은 진짜 무섭습니다. 간접흡연으로 노약자나 어린이 임산부에게는 치명타를 입힐수가 있습니다.

(사진이 보기가 많이 불편해서 일부분을 편집했습니다.)

 


.

 

아침일찍  골목길 상가앞에 버려지 담배꽁초들

 

​스위스 제네바 대학의 거베이스 박사 팀은 1991년부터 2002년까지 11년간 1,661명의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을 대상으로 간접 흡연 피해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다. 연구 결과, 비흡연자가 간접 흡연에 노출되었을 경우 호흡기 질환이 생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런데 문제는 간접 흡연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증상이 더 악화된다는 것이다. 간접 흡연이란 직접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이 간접적으로 남이 피우는 담배 연기를 마시게 되는 상태를 말한다. 즉, 본인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담배 연기를 마시게 된다는 뜻이다. ​ 흡연의 피해 사례는 다양하게 나타난다. 그런데 직접 담배를 피우는 사람보다 오히려 간접 흡연의 경우가 더 심각하다고 한다. ​ 담배 연기는 두 가지 종류로 나누어진다. 하나는 흡연자가 들이마신 후 내뿜는 연기이고, 다른 하나는 타고 있는 담배 끝에서 나오는 생담배 연기를 말한다. 그런데 두 가지 연기 중 독성 화학 물질의 농도는 생담배 연기가 2~3배 정도 더 높다. 또한, 생담배 연기는 입자의 크기도 작아 폐의 더 깊은 부분까지 들어갈 수 있다고 하니 생담배 연기의 독성을 짐작할 만하다. ​ 그런데 간접 흡연자는 흡연자가 내뿜는 연기보다 생담배 연기에 더 많이 노출되어 있다. 그래서 간접 흡연이 오히려 직접 담배를 피우는 사람보다 훨씬 더 위험한 것이다. ​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 보라. 주로 누가 간접 흡연에 노출되고 있을까? 담배를 피우지 않는 어린이나 청소년들이 아닐까? 오히려 담배를 피우지 않는 다른 가족들이다. 담배를 피우지도 않았는데 억울하기 그지없다. ​ 부모가 담배를 피우는 가정의 어린이는 급성 호흡기 질환 감염률이나 폐암 발생률도 그렇지 않은 가정의 어린이보다 훨씬 높다고 한다. ​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간접 흡연이 더 나쁜 이유 (상위5%로 가는 생물교실1, 신학수, 이복영, 백승용, 구자옥, 김창호, 김용완, 김승국)

 

방수형 고출력 센서스피커경보기

 

방수센서스피커 설치후, 민원해소 쾌적한환경으로 바뀌고있어 
계도효과가 크다고 합니다ᆞ

 

방수센서스피커 설치시 주의사항도 꼼꼼히 챙겨 드렸습니다.
배송후 며칠 후 "자세히 설명해 주어서 사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소장님께서 고맙다는 전화를 주셨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제품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

 

 

 

 

 

 

 

 

 

 

 

V1.06 고성능 음성경보기 적외선감지기 인체감지센서 경고 홍보 안내멘트 자동안내방송 동작감

V1.06 고성능 음성경보기 적외선감지기 인체감지센서 경고 홍보 안내멘트 자동안내방송 동작감지센서 동체감지기

smartstore.naver.com

 

https://store.kakao.com/shogo/products/170183793?_=1657690158657

 

방수스피커V1.06 고출력 센서스피커 적외선감지 인체감지센서 음성경보기 안내멘트 내일도착

카카오톡 스토어 안전보안관

store.kakao.com

 

 

https://smartstore.naver.com/shogoguma/products/7407706424

 

X11 방수 무선 음성안내기 이동형 휴대용 센서스피커 자동안내장치 인체감지센서 음성경보기 :

WT-X22 음성안내기 무인점포 자동안내방송 모션센서 출입문인사기 경보기 고퀄리티음원제작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