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감지 센서스피커

지하차도,터널 음성경광등 비상경고등 지하차도 침수시 비상사태발생시 안전사고예방 차량통제 고출력 고성능 음성안내경광등

안전용품전문 2023. 8. 30. 13:38
반응형

"안전사고는 예방이 최선입니다."

 

옥산지하차도에 설치된 음성경광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차도,터널에 설치하신 다고 주문하신 지하차도 비상경광등,

음성안내 경광등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지하차도 침수시 차량통제를 하기위해 경고등과안내방송이 동시에 작동되는 음성안내경광등을 주문하셨습니다.

3일째 많은양의 비가 내리고 나서 바람이 한결 시원해 졌습니다.

가을냄새 솔솔 묻어나는 아침입니다.

 

폭우가 예상되는 날에는 지차체에서 사고위험에 대비하라는 경고멘트를 계속 보내줍니다.

 

 

아래는 지하차도에 음성경광등이 설치된 영상입니다.

클릭하시면 생생한 현장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https://youtu.be/jCxHMyif3bc?si=o2-FXCRHY2QzICYt 

옥산지하차도에 설치된 음성경광등

 

"경산시청에서, 알려드립니다.

현재, 옥산 지하차도가 침수되어차량통행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우회도로를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이용에 불편을 드려 , 죄송합니다."

 

 

 

 

직접 설치하신 생생한 영상 함께 사용소감을 리뷰 올려주셨습니다.

 

지하차도설치된 음셩경광등 리뷰

 

제품에 대해 궁굼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전국 곳곳에 비가 조금만 많이와도 침수되는 지하차도와 지대가 낮은 터널이 많은데요.

비만오면 공무원들과 안전요원들이 수고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얼마전 오송지하차도 침수 사고로 지하도에 갇혀 14여명의 귀한생명을 잃는 안타까운 사건도 있었는데요~

 

 

침수가 우려가 있는 지하차도에는 언제든 안내방송 할수있는 음성안내경광등 설치등의 안전조치 미리 해놓아야 합니다.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로 태풍, 기습적인 폭우,폭설은 자주 있을거라고 합니다.

 


 

지자체에서는 지하차도, 터널 침수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철저한 안전대책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유무선겸용  지하차도 터널 비상경고등

 

 

 

 

 

이렇게 비상사태시 터널진입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시설을 갖춘곳도 여러곳 있습니다.

 

 

요즘에 터널은 각양각생의 멋진 모습으로 단장되어 있습니다.

우리 삶에 반드시  필요한 터널,지하차도가 모두 안전한 곳이기를 바래 봅니다.

 

 

 

여기서 잠깐,

 

폭우시 터널침수 안전사고예방 위한 안전수칙을 알아볼까요?

*기상 정보 확인: 여행하기 전에 기상 예보를 확인하고, 강우량이 많거나 홍수 가능성이 있는 날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한 경로 선택: 침수 가능성이 높은 도로나 지하차도 터널을 피할 있는 안전한 경로를 선택하세요. 도로 정보 앱이나 GPS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도로 상황을 확인하고, 침수가 발생한 경우 새로운 경로를 찾으세요.

*대체 수단 고려: 침수 가능성이 높은 지역을 피하려면 대중교통이나 다른 수단을 고려해보세요.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하거나 여행 계획을 변경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속도 줄이기: 비나 폭우가 오는 경우에는 주행 속도를 감소시켜 물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물에 빠져서 비행할 있는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안전한 속도로 운전하십시오.

*거리 유지: 주변 차량과 충분한 거리를 유지하여 급제동을 피하고, 급가속을 피해 안전한 주행 거리를 유지하세요.

*비전 선과 와이퍼 유지: 또는 폭우로 인해 시야가 제한될 있습니다. 와이퍼 블레이드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와이퍼와 비전 선을 적절히 사용하여 시야를 확보하세요.

*안전장비 확인: 또는 폭우로 주행할 때에도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차량의 비상등을 놓아 시각적으로 다른 운전자에게 안전을 알릴 있도록 하세요.

*비상용품 확인: 차량 내에 비상용품을 확인하고, 물에 빠진다면 차량 내부에 있는 안전용품을 활용하여 대비하세요.

*홍수 위험 표지판 주의: 도로에는 홍수 위험을 알리는 표지판이 있을 있습니다. 이러한 표지판을 주의하고 안전한 조치를 취하세요.

*비상 연락처 저장: 핸드폰이나 네비게이션 시스템에 긴급 연락처를 저장하여 필요한 경우 연락할 있도록 준비하세요.

 

 

 

음성경광등의 장점시각적 청각적으로 경고등과 안내방송으로

사람들에게 위험을 알려 차량이 진입하기전 경각심을 느끼고 우회할수 있도록 유도하는 역활을 합니다.

요즘 전국 지자체에서는 지하차도와 터널의 상습 침수지역이나 도로공사나 재개발등으로

위험요소가 많은 지하차도와 터널에 안전사고예방을 위해 경광등추가설치자동알림시스템을 구축하는등 침수에 대비한 만반의태세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정부와 지차체에서는 전국에 있는 지하차도와 터널이 사고없는 안전한 도로가 될수 있도록 안전사고예방에 더욱 힘써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우리곁에 가까이온 초가을을 기다리며,

환절기 감기조심 하시고 안전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안전보안관 상점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상점으로 바로 가실수 있습니다.

문의: 안전보안관:010-9229-3853, 고객센터 : 1800-1184

 

 

https://store.kakao.com/shogo/products/170003017?_=1657690158657

 

F513 음성안내경광등 싸이렌경광등 건설현장 위험경고등 음성경광등 지게차경광등 안내멘트

카카오톡 스토어 안전보안관

store.kakao.com

 

https://smartstore.naver.com/shogoguma/products/7369752042

 

F513 음성안내와 싸이렌경광등 리모컨 건설현장 위험경고등 공사작업중 비상등 도로경광등 : 안

F513 음성경광등 싸이렌경광등 리모컨 건설현장 위험경고등 공사작업중 비상등 도로경광등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shogoguma/products/6004949061

 

음성안내 경광등 싸이렌 위험경고등 건설산업현장 도로공사 방수 리모컨 장거리 무선경광등 :

음성안내 경광등 싸이렌 위험경고등 건설산업현장 도로공사 방수 리모컨 장거리 무선경광등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