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감지 센서스피커

횡단보도 자동안내방송기 지적확인실시 일본어안내멘트 다국어멘트 유무선 음성경보기 안전스피커

안전용품전문 2023. 8. 7. 19:36
반응형
횡단보도의 안전사고 지적확인으로 줄일수 있습니다.

횡단보도 자동안내방송기 지적확인 다국어멘트

 

안녕하세요!

음성안내기 음성경보기 전문업체 안전보안관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에 사업체를 운영중인 일본계 외국회사에서 안내멘트 의뢰가 왔습니다.

요즘은 다국어멘트 안내방송하는 곳이 많아서 외국어음성멘트 제작의뢰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오랫만에 일본어 음성멘트를 만들어 보니 좋습니다.

일본여행갔을때  느낀건데  도시가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있고,조용하고,

자동차도 소형차가 거의 대부분이며  주행속도도 아주 천천히 달려서 오찬후에 차안에서 포근히 잠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음식도 맛있고 정갈했던 좋은느낌이 스쳐갑니다.

 


 

아래 영상은 횡단보도 지적확인 음성멘트 영상입니다.

클릭해서 감상하세요.^^

 

https://youtu.be/eok5tgRHiyU

횡단보도 자동안내방송기  일본어멘트

 

"횡단보도를 건너기 전에는지적확인을 합시다.

横断歩道を渡る前には知的確認をしましょ。"

 

다국어안내멘트 자동음성안내기

 

제품에 관한 궁굼하신점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횡단보도 지적확인]

횡단보도에서의 지적확인은 보행자와 운전자 간의 안전을 위해 사용되는 간단한 의사소통 방법입니다. 보행자는 손을 들거나 눈짓으로 운전자에게 알림을 주고, 안전한 건널 수 있을 때 건너기 시작합니다. 운전자는 보행자의 신호를 인지하고 속도를 줄이거나 멈추어야 하며, 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도로 안전성을 강화하고 사고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횡단보도의 유래 '  운전자와 보행자의 암묵적 약속

 

 

횡단보도에서의 지적확인 환호응답은

보통 보행자와 운전자 간의 안전 위해 사용됩니다.

횡단보도는 보행자들이 도로를 안전하게 건널 있도록 하는 공간이므로, 보행자가 횡단보도를 통해 건널 운전자들은 지적확인환호응답으로 보행자를 인지하고 안전을 유지해야 합니다.

 

 

 

<횡단보도에서 보행자 지적확인환호응답 방법>

 

 

 

*손을 들어 양쪽 운전자에게 알림: 횡단보도에 다가올 손을 들어 운전자에게 알립니다. 이는 보행자가 도로를 건널 것임을 알려주는 신호입니다.

*눈짓이나 시선으로 운전자와 연락: 운전자의 시선을 끌거나 눈짓으로 운전자에게 주의를 불러일으킬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운전자가 보행자를 알아차릴 있습니다.

*안전한 건널 있을 건너기 시작: 횡단보도에 서서 운전자의 반응을 지켜보고, 운전자가 멈추거나 또는 안전 거리를 유지하고 있을 보행자는 건너기 시작합니다.

 

 

 

 

<운전자들은 보행자들의 지적확인환호응답 방법>

 

*보행자를 인지하고 속도 조절: 보행자가 횡단보도에 다가올 , 운전자들은 보행자를 인지하고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멈추기: 보행자가 횡단보도에 다가오고 있을 , 운전자는 횡단보도에서 보행자가 건널 때까지 멈추어야 합니다.

*안전거리 유지: 횡단보도에서 보행자가 건널 , 운전자들은 보행자와 충돌하지 않도록 충분한 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보행자를 인지하고 속도 조절: 보행자가 횡단보도에 다가올 때, 운전자들은 보행자를 인지하고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멈추기: 보행자가 횡단보도에 다가오고 있을 때, 운전자는 횡단보도에서 보행자가 건널 때까지 멈추어야 합니다.

*안전거리 유지: 횡단보도에서 보행자가 건널 때, 운전자들은 보행자와 충돌하지 않도록 충분한 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안내멘트 자동음성경보기

 

횡단보도에서의 지적확인환호응답은 보행자와 운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횡단보도보행자와 운전자의 암묵적 약속이라고 했습니다.

 

 

< X22  사용 고객님들의 질문>

 

자동음성안내기 사용법 Q&A

 

♣고객님들의 리뷰

 

안전보안관 상품리뷰

 

<안전사고예방> .중대재해법 시행으로 안전이 중요한 과제로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음성경보기는 직원들에게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줄수 있어 안전사고 예방에도 크게 기여 가능합니다. 또한, 근로감독관이 나왔을 시에도 경보기를 설치했다는 점에서 근로감동관들에게 이정도의 노력을 했다라는 가시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지적확인 교육

 

음성경보기 구매고객님들의 리뷰중 가장 핵심적인 내용
"직원들의 안전에 대한 경각심과 근로감독관들이 나왔을때 안전사고예방을 위해 이만큼 준비하고 노력했다라는 가시적인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안전사고예방을 위한 안전스피커 음성경보기

 

 

작고 좁은 도로나 골목길 횡단보도에서 횡단보도를 건너기전 지적확인을 할것을

자동안내방송기 안내하고, 보행자와 운전자가 서로를 인지하고 예의를 갖추면 횡단보도에서의 사고는 확실히 줄어들 것입니다.

 

"우리모두 지적확인으로 안전한 도로, 안전한 횡단보도를 건넙시다!"


 

안전보안관 상점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상점으로 바로 가실수 있습니다.

문의: 안전보안관:010-9229-3853, 고객센터 : 1800-1184

 

 

안전보안관 상점

https://store.kakao.com/shogo/products/168572023?_=1657690225187 

 

자동음성안내기 WT-X22 무선 센서 경보기 무인매장 인사기 안내멘트 작업현장 안전수칙

카카오톡 스토어 안전보안관

store.kakao.com

 

https://smartstore.naver.com/shogoguma/products/5856336858

 

PS1 고출력 자동 안내방송기 건설산업현장 안전스피커 음성경보기 인체감지센서 음성출력기 : 안

[안전보안관] 안전용품의 파수꾼 센서경보기 음성안내기 안전스피커 자동안내방송기 경광등싸이렌 방수스피커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shogoguma/products/5824581732 

 

F513 음성안내와 싸이렌경광등 리모컨 건설현장 위험경고등 공사작업중 비상등 도로경광등 : 안

F513 음성경광등 싸이렌경광등 리모컨 건설현장 위험경고등 공사작업중 비상등 도로경광등

smartstore.naver.com